생리늦추려고 피임약 먹고있는데 피가 비치면 약먹지 말아야하나요?

4월에 2일부터5일간 생리였고,이번달 말일에 예식입니다.
이번달 3일부터 예상일로 나오기에 지난달 24일부터 생리늦추기위해서경구피임약을 복용해왔는데요.
어제부터 살짝살짝 피가비치네요막 생리를 하는건 아닌데..
생리시작일로 보고 약먹지말아야하나요?
대략 이번달에 12일,13일까지 생리를 미루고 싶었는데;..ㅠㅠㅠ 속상해요..ㅠㅠㅠ

댓글 10

  • 단화한2015.01.20

    처음 약먹으면 부정출혈이 있기도 하다는뎅~ 예정일 10일전부터 드셨으면 넉넉한데ㅠ 계속 나오면 약국이라도 가보세요

  • 유우2015.01.20

    감사해요. 첫복용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부정출혈이라는게 있는건 댓글을 보고 알았네요. 일단 약국 가보면 알수있겠네요. 감사합니다

  • 초롱꽃2015.01.20

    그러게요. 날짜 상으로 봐서는 괜찮을 것 같은데요.

  • 장미빛볼살2015.01.20

    일단 지식인에서는 첫복용이라 그럴수도 있다고 하는데 약국에라도 문의해보고 병원가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 채련2015.01.20

    날짜상 넉넉한데 ㅡㅡ 부작용 아닐까요?

  • 스릉흔다2015.01.20

    부작용이면 무서운데..ㅠㅠㅠ 일단 약국먼저 가보려고요. 감사해요

  • 소예2015.01.20

    그거생리터진거예요 3일전부터드심늦어요 저도예전에그래서 생리는생리대로하고ㅠ 그냥약드시지마시고 생리하세요ㅠ어쩔수없어요

  • 바다2015.01.20

    약국에 문의하고 생리예정일 9일전부터 복용해왔는데...ㅠㅠ 생리라면 속상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 세움2015.01.20

    살짝비치는건지그래도패드할정도면하는거가튼데.. 피임약첨드시는거면출혈일수도있구요 저도그건줄알고계속먹엇다가 붓고 트러블에 생리2주햇어요ㅠ

  • 재찬2015.01.20

    그래요???속상해도 일단 오늘부턴 약 안먹고 약국에라도 문의해봐야겠네요.. 감사해요

결혼포럼 다른 글

목록